▲ NH농협생명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고령자 전용 신상품 ‘행복한 실버 NH 3대 질병보험’을 판매중이다.[사진제공: NH농협생명]

<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은 고령자 전용 신상품 ‘행복한 실버 NH 3대 질병보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건강설계 자가진단을 받은 고객에 경품을 증정하는 ‘건강오~래(來)! 행복오~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이나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nhlife.co.kr)에 접속해 간단한 건강설계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하면 곧바로 캔커피 모바일교환권을 지급한다.

자가진단 후 전문적인 노후 재무설계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와 디지털혈압계(50명)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상품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을 통해 추천하면 매일 100명을 선정해 초코드링크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과 참여 방법은 농협생명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복한 실버 NH 3대 질병보험은 농협생명이 암보험에 이어 선보인 두 번째 고령자 전용 상품이다. 61세부터 75세까지 고령자도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을 집중 보장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