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및 도서할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최정원, 전수경, 남경주 출연의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하나컬처(hana.culturecube.co.kr) 또는 하나카드 모비박스(mobi box) 앱을 통해 구입하면 티켓 한 장을 무료 제공한다.

맘마미아 공연은 3월 23일 수요일 오후 8시, 서울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2매까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VIP석은 14만원, R석은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이다.

하나멤버스 고객이라면 행사 당일 프로그램북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아직 하나멤버스 고객이 아니더라도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가입 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3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28일까지 대학로 상명아트홀에서 공연하는 ‘올모스트 메인’은 R석 예매 시 공연 회차에 따라 최대 7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생활편의서비스 내 ‘영화예매쿠폰 서비스’를 통해 예매 시 주말, 주중 관계없이 티켓 1매당 7500원에 관람 가능하다.

또 2월 말까지 인터파크 도서에서 3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3만원 이상 결제 시 하나멤버스 앱의 ‘원클릭(1 click)서비스’를 이용해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고객감사 문화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컬처(hana.culturecub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