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현대증권은 봄을 맞아 able카드 ‘3월 봄꽃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양 매화축제, 구례 산수유꽃축제,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 양산 매화축제 등 4개 축제 지역에서 ‘able 카드’로 음식업종 결제 시 사용금액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캐시백은 해당 지역 봄꽃 축제 기간 동안 사용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30만원 이상이면 3만원이며 익월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현대증권은 able카드 ‘핫! 플레이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0일~12일, 17일~19일, 24일~26일 3주간, 종로구(서울 고궁), 강남역, 분당 서현·정자 카페거리, 부천 먹자골목,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 울산 삼산동, 부산 서면 등 전국 주요 거리에서 음식업종 결제 시 able카드 3월 봄꽃 축제 이벤트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별 전체 기간 중 1회 이벤트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활기찬 기운이 가득한 봄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able 카드는 비대면 계좌 개설 앱 ‘Start able’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빠르고 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는 만큼, able 카드 서비스를 경험 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able카드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