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실시간 매매도 가능

   
 

<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대우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탁형 수수료를 무료로 책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정책은 국민 재산증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업계 최저수준의 운용보수 방침을 선택해 고객중심으로 상품을 꾸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승하 신탁부장은 “고객의 자산운용과 수익증대에 도움을 드리고자 보수체계를 책정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임형 ISA 상품 수수료는 모델포토폴리오(MP)에 따라 보수를 차등적용 할 예정이다. 안정형 0.1%, 안정추구형 0.2%, 위험중립형 0.5%, 적극투자형 0.7%로 적용된다. 리서치, 리스크관리, 상품 전문가 등이 함께 만든 자산배분전략을 통해 투자성향별로 4가지 MP를 운영하게 된다.

신탁형 상품은 6월 말까지 가입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ETF 실시간 매매는 물론 ELS, RP 등 각각의 투자자 니즈에 맞는 특정 상품에 집중 투자할 수 있다.

대우증권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ISA에 가입할 수 있도록 ‘대우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해 일임형 ISA에 가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도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대우증권은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절세 피트니스 Season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신탁부(02-768-35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