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유안타증권은 14일 증권사가 발급하는 브랜드 체크카드 최초로 주식계좌 전용 체크카드 ‘유안타 Stoc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tock+ 체크카드’는 당월 주식 약정금액에 따라 카드 사용금액의 일부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주식계좌 전용 체크카드다. 월 주식 약정금액에 따라 당월 카드 사용금액(최대 500만원)의 0.5%(월 100만원 이상 약정 시), 0.7%(월 1000만원 이상 약정 시), 최대 1%(월 1억원 이상 약정 시)를 익월 초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지급한다.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후강퉁 주식매매도 약정금액에 포함돼 더 많은 투자자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유안타증권은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말까지 Stock+ 체크카드를 발급만 받아도 선착순 50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편의점 ATM/CD기 이용 고객과 이벤트 기간 중 누적 5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도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주식 약정금액 상위 10명에게는 골드바(10g) 또는 백화점 상품권(30만원권)도 제공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Stock+ 체크카드는 주식투자자를 위해 +á 혜택이 가미된 증권사 최초의 체크카드로 주식투자자의 알뜰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유안타증권은 최대 연 5%의 추가 수익률이 제공되는 ‘CMA+체크카드’와 편의점, 마트,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할인혜택이 있는 ‘Life+체크카드’ 등을 통한 혜택과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체크카드 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