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18일부터 3일간 전국 3개 도시(서울, 대구, 부산)에서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16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흔들리는 증국시장, 탈출구를 찾다’라는 주제로 중국 증시 방향과 향후 투자시점을 고민하는 후강퉁 투자자를 위해 마련됐다.

강연회에는 대만 유안타증권 상해리서치센터장 겸 투자전략가 시원빈(施汶秉, Wenbien. Shih)이 강연자로 나서 현지 전문가의 생생한 시각을 담은 ‘중국 경제·증시 분석 및 전망’을 강연할 예정이다. 시원빈 센터장은 지난 해 3차례 국내를 방문해 중국 시장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전망을 전했으며, 국내 투자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얻었다. 또한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이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 2.0’을 활용한 후강퉁 투자전략 및 매매기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용철 글로벌비즈팀장은 “최근 중국시장이 어려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경제 전반의 구조적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과도기적인 단계로 양회(兩會)이후 국내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집중해야 할 이슈를 상세히 짚어보고 현지 전문가를 통해 유안타증권만의 시의적절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18일 오후 4시 부산(BEXCO 컨벤션홀 217호)을 시작으로 19일 오후 3시 대구(EXCO 323호), 20일 오후 2시 서울(을지로 유안타증권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총 3차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사전신청 또는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참가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 및 전국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