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키움증권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ISA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설명회 주제는 ‘키움 ISA 바로알기’로 ISA 전반적인 내용이 담겼다.

설명회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30분 동안 매일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투자자는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으로 오면 된다.

ISA 설명회 기간은 3월 28일부터 4월 29일까지로 ISA 제도 및 키움 ISA 상품 소개 내용 등으로 진행된다.

키움증권 염명훈 금융상품영업팀장은 “ISA는 판매회사 및 상품별로 수수료 차이로 인한 수익률 차이가 클 수 있다”며 “설명회가 ISA를 활용한 자산증식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오는 6월 3일까지 약 3개월 간 ISA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 원금지급추구형플러스(초저위험)’ ISA 상품(모델포트폴리오) 내에서 세전 7.0% RP(환매조건부채권)를 800억원 한정 조건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이 상품은 RP 1년물을 최대 30%까지 편입한다. RP 외에 원금지급형 ELB(파생결합사채)를 편입해 시장금리 또는 금융시장 변동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키움 ISA는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