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생명은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화생명 가족사랑 편지쓰기 공모전’ 응모작을 다음 달 10일까지 접수한다.[이미지제공: 한화생명]

<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한화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한화생명 가족사랑 편지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자산 100조원을 달성하기까지 함께 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가족사랑이다.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는 물론 가족이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한 사연이나 한화생명에 얽힌 추억도 응모 가능하다.

총 상금은 1800만원으로 대상(1명) 300만원, 금상(5명) 100만원, 은상(10명) 50만원, 동상(100명)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을 지급한다.

심사는 공정성을 위해 작가들이 진행할 예정이며, 대상 및 금상 수상작 6개 작품은 월간지 ‘좋은생각’ 9월호부터 순차적으로 게재한다.

응모 희망자는 다음 달 10일까지 한화생명 홈페이지(hanwhalife.com)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화생명 정의봉 CRM팀장은 “생명보험업의 근간인 가족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고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따뜻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