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오는 11일까지 롯데월드몰 왕관광장에서 자사 캐릭터 ‘더 로카랩(the LOCA LAB)’을 소개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로카랩 in 롯데월드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더 로카랩 캐릭터 전시회 및 캐릭터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위시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6000명에게는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아이패드, 캐릭터 피규어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더 로카랩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잉 및 사진업로드(해시태그)하면 롯데계열사 외식 상품권카드(5000원권/1만원권), 롯데시네마 티켓(1인 2매)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위시카드 이벤트는 위시카드 작성 방문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당일 3만원 이상 롯데카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로카랩 피규어도 받을 수 있다. 단 피규어는 매일 선착순 200명까지 제공한다.

더 로카랩은 지난해 12월 롯데카드가 런칭한 브랜드 캐릭터로 회원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발명하는 곳을 뜻한다. 엉뚱발명가이자 로카랩의 리더 ‘로카’, 로카가 조종하는 만능박스 ‘로카박스’, 풍성하게 적립되는 포인트를 상징하는 ‘포잉’, 할인혜택을 의미하는 ‘DC래빗’,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몸으로 표현하는 ‘솜솜이’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