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Q ALL in 하나카드' 플레이트.

하나카드는 지난 10월 첫 출시한 ‘1Q(원큐)카드’의 100만좌 돌파를 기념해 1Q시리즈 중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1Q(원큐)카드 All in(올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Q카드 All in은 업종별 합산 이용금액에 따른 하나머니 적립과 함께 카드 전월실적 이용금액별로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해 이용금액이 많은 고객일수록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카드다.

이 카드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신세계·현대·롯데백화점, GS홈쇼핑·CJ오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NS홈쇼핑·홈앤쇼핑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 SK에너지·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등 주유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학원업종 및 종합병원·일반병원·한의원·동물병원업종에서도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도 통신요금(SKT·SKB·KT·LGU+), 렌탈요금(청호나이스·교원 웰스·코웨이), 대중교통요금(버스·지하철), 케이블TV요금(CJ헬로비전·티브로드·HCN·딜라이브), 전기요금(한국전력) 등 5개 영역에서 월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기존 1Q시리즈처럼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과 KEB하나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할 경우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 혜택(월 1회)도 변함없이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1Q카드 All in 출시와 더불어 마스터카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라운지 및 스카이허브라운지 안내 데스크에서 보딩패스와 1Q카드 All in 마스터카드를 제시하면 올해 말까지 2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이외에도 국내 호텔 식음료 및 객실 할인, 국내 면세점 할인, 해외 호텔 예약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 1Q카드 시리즈는 하나머니를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최근 하나멤버스도 333만명 회원을 돌파한데 이어 1Q카드도 100만좌를 돌파하는 등 반응이 굉장히 뜨겁다. 앞으로도 하나금융그룹 회원의 만족을 위해 더 좋은 상품 및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1Q카드 All In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8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