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가 아파트아이(www.apti.co.kr)와 제휴해 아파트 관리비 결제 서비스를 20일 오픈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1만 8000여단지, 800만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종합 생활 서비스로 관리비 조회 및 납부는 물론, 에너지 사용료 비교 등 생활비 절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아파트아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으로 SSG페이를 선택 한 뒤 SSG페이 결제 비밀번호만 간단히 입력하면 납부가 완료된다. 특히 은행영업 시간 외에도 수수료 없이 언제든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SSG페이와 아파트아이의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SSG페이의 차별화된 결제 수단인 SSG머니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어 계좌이체 등 기존 결제 방식보다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상품권은 물론 멤버쉽 포인트, 은행/카드사 포인트 등을 전환,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결제로 고객들의 SSG머니 활용폭도 한층 더 넓어졌다.

SSG페이는 아파트아이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월 20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파트아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SSG페이 앱에 입력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3천원이 즉시 지급되며, 행사 기간 내 SSG페이에 신규 가입자에 한해 1회 제공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