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그룹 J트러스트가 반려견 서바이벌 오디션 ‘JT왕왕(王王)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반려견 사진이나 영상을 공모하고 대국민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견을 선발하는 온라인 콘테스트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www.jt-wangwang.com)를 통해 응모 및 투표 가능하다.

2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총 4번의 응모와 대국민 투표를 걸쳐 20명의 왕중왕 후보를 선발하며, 7월 25일부터 약 1주일간 최종 투표를 통해 ‘JT킹왕짱’, ‘JT왕짱’, ‘JT짱’ 등 우승견 세 마리를 차등 선발한다.

왕중왕 수상견에게는 J트러스트그룹 광고 애견모델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우승 견주 3명에게는 500만원, 300만원, 2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한다.

최종 후보에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콘테스트 참가자 중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응모상과 투표상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J트러스트그룹은 이번 콘테스트에 대한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TV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친 하루의 힘이 돼주는 다양한 반려견들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 광고에는 J트러스트가 추구하는 힐링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취업난 등 고된 일상 속에서 반려견의 사진 및 영상 공모전을 통해 전국민에게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JT왕왕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금융의 가치 안에서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노력하는 J트러스트그룹의 메시지가 보다 친근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T왕왕 콘테스트는 J트러스트그룹 국내 계열사인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공동 진행하며, 콘테스트 관련 문의사항은 운영사무국 이메일(wangwangcontest@gmail.com)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