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인터넷 자동차보험 브랜드 매직카다이렉트(KBmagiccardirect.co.kr)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제공: KB손해보험]

<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KB손해보험은 인터넷 자동차보험 브랜드 매직카다이렉트(KBmagiccardirect.co.kr)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naver.com) 회원 누구나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 등록하면 이후 비밀번호 인증으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서비스 도입에 따라 매직카다이렉트 고객들은 간편한 인증만으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게 됐다.

KB손보는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의 2%(최대 2만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보험료를 결제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인 이평로 상무는 “급격히 진화하는 다이렉트보험시장에서 좀 더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자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결제 수단을 추가로 도입하고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