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매달 고정적으로 나가는 아파트 관리비를 카드로 납부하고 편리함은 물론 현금 2만원까지 손에 쥘 수 있는 방법이 있다.

KB국민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결제 대행업체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손잡고 지난달부터 전국 2만2000여 아파트 단지에 대한 ‘아파트 관리비 카드결제 자동납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7월 말까지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납부 신청하면 최대 2만원을 현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중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첫 달 정상 납부된 고객에게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2, 3회차까지 연속해서 카드로 자동납부할 경우 회차별로 각각 5000원씩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7월까지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3회차까지 연속해서 카드결제하면 현금 2만원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단 아파트 관리비 등을 제외한 자동납부 승인 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KB국민카드는 도시가스 요금 신규 자동납부 고객에게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 요금을 KB국민카드로 신규 자동납부 신청하고 1회차를 납부한 고객에게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아파트 관리비 및 도시가스 요금 카드 자동납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모바일 앱, 고객센터(1588-1688) 및 자동납부 전용 고객센터(1577-9900)에서 가능하다.

한편 KT 및 LGU+ 이동통신 요금, KT 유선전화 요금, 주택용 및 주택용 이외 계약전력 20Kw 이하의 전기 요금 등도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납부를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