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전용상품인 ‘올 마이 비즈(All My Biz) 카드’를 출시했다.

All My Biz 카드는 NH농협카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법인사업자 전용상품이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0.7%까지 채움 Biz 포인트 무제한 적립과 전국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 시 3% 채움 Biz 포인트를 적립 해준다.

특히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1.5%의 채움 Biz 포인트가 무제한으로 적립되며 인천공항 특별서비스(면세점, 식음료 할인 등)까지 갖춰 해외 출장이 잦은 법인사업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카드 실적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법인카드와는 달리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의 실적을 합산해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드 이용을 통해 적립된 채움 Biz포인트는 캐시백, 기프트카드, 농촌사랑상품권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All My Biz 카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 및 ‘데이터 전송서비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혜택,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