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기업카드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개인사업자 고객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기업카드로 휴가 관련 3개 업종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행사 대상 업종은 △숙박(호텔/콘도/펜션 등) △교통(항공/고속버스/철도/여객선/렌터카 등) △주유(주유소/충전소) 3개 업종이다.

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 특화 기업카드 상품인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 고객을 위한 ‘마이비즈 더블 업(UP)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로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통신요금(전화요금/인터넷이용료/케이블TV) △주유소(충전소 제외)에서 일시불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캐시백은 행사 기간 중 회원별로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되며, 인터넷쇼핑몰/상품권 구매/임대매장 이용 건은 제외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 카드로 6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캐시백 50만원(1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4만원(50명)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2만원(100명) 등 총 15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