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가온 Biz카드’

▲ 'KB국민 가온Biz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사업자 가맹점주들의 카드 이용패턴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가온 Biz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가맹점주 선호 업종과 고액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KB국민 가온 Biz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3%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해외직구 등 해외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가맹점주 선호 업종인 주유, 통신, 전자상거래 업종 이용 시 0.6%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아울러 건당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0.6% △100만원 이상이면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기본 적립 및 추가 적립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건당 이용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된다.

이보다 포인트 적립률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도 있다.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는 국내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이용금액의 0.3% △100만원 이상이면 0.4%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해외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카드는 가맹점주 선호 업종인 주유, 통신, 전자상거래 업종 이용 시 0.6%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고액 이용 건에 대해 건당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0.6% △100만원 이상이면 1.1% △150만원 이상이면 1.3%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특히 해외에서도 사용가능한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마스터)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 각각 월 3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 가온 Biz카드와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 이용고객 모두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세금 신고 지원 등의 ‘마이비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 가온 Biz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5000원, 비자 2만원이다.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5000원, 마스터 5만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