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하이마트에서 휴대폰 구입 시 장기 할부서비스와 모바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 모바일(Mobile) 롯데카드’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는 하이마트에서 휴대폰을 24개월 할부로 구입할 경우 할부수수료를 연 5.5%로 제공한다.

또 할부서비스를 이용하고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1만1000천원, 70만원 이상 시 1만5000천원, 120만원 이상 시 월 2만원이 할인된다.

​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에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매월 7000원씩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나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 신청 콜센터(1522-1566)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하이마트 모바일 롯데카드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휴대폰을 낮은 할부수수료로 장기 할부로 구매해 고객이 휴대폰 구입 부담을 덜 수 있고 월 통신요금까지 할인 받는 카드”라며 “향후 하이마트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