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온라인서 자동차 금융상품 신청 시
24시간 한도 조회 및 차량 가격비교 가능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자동차 구입 시 카드일시불, 할부, 리스, 장기렌터카 등 금융상품을 신청하고 24시간 금융한도를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온라인 전용 서비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자동차 금융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와 비용을 절감하고 캐시백, 할부이자율 인하 등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차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건강보험관리공단이나 국세청을 통해 직접 발급받았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을 공인인증 한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무서류 심사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 금융한도 조회 및 상품 신청뿐 아니라 옵션별 차량 가격비교, 개인별 차량견적 조회, 자동차 금융 혜택 등 자동차 구매 시 유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차량에 대한 생생한 리뷰를 제공하고 자신이 조회해본 차량견적 등을 개인 SNS에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자동차 할부를 연 2.9~4.1%의 우대 금리로 제공하며, 쉐보레 말리부와 올랜도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금융상품과 관련 프로세스도 디지털화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