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신응환)가 지난 4월 출시한 ‘NH올원 Syrup(시럽)카드’가 출시 3개월 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

NH올원 시럽카드는 멀티멤버십 서비스와 모바일 쿠폰 제공 등의 혜택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하루 1000좌 정도 발급되다,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최근에는 하루 3000좌가 발급되고 있다.

이 카드는 시럽 바코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13개의 멤버십 포인트를 단 하나의 카드로 간단하게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용실적에 따라 전국 26개 제휴브랜드 약 3만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매월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하며, 시럽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터넷·스마트·모바일뱅킹 등 전자금융수수료가 월 10회까지 면제되고, 해외이용 및 대중교통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8000여 농협 금융·유통사업장 이용 시 채움포인트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범농협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최근 입소문을 타고 NH올원 시럽카드 발급신청을 위해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는 고객이 급속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H올원 시럽카드는 전국 농협은행 및 지역농·축협 영업점 및 시럽 앱, 네이버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발급 후 모바일 앱카드 및 모바일 티머니 앱에 등록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