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O2O플랫폼 ‘생활앱’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4일까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생활앱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500명을 매일 선착순 추첨해 미래식당 견과류세트와 수제팝콘, 마켓컬리 1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응모하는 즉시 팝업을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될 경우 쿠폰번호를 미래식당과 마켓컬리 사이트에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야놀자 펜션 이용권, 세일투나잇 호텔 이용권, 와이페이모어 30만원 항공권 등의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야놀자 펜션 이용권(5명) △세일투나잇 호텔 이용권(5명) △와이페이모어 30만원 항공권(5명) 등 총 1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가 이달 출시한 생활앱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20여 업종 19개 제휴사를 선정해 O2O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툴인 스마트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개인별 우선순위를 감안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O2O플랫폼인 생활앱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