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7월 말 기준 개인고객 3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한결 같은 사랑과 관심이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의 원동력이었다”며 “3000만고객의 성원을 바탕으로 ‘국민의 평생금융 파트너’로서 고객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신뢰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3천만 고객 달성 기념, 국민 모두 夏夏夏~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영업점에서 최초 신규고객 등록을 한 고객 및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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