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선물세트 10~30% 할인

우리카드가 추석 명절을 맞아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 ‘꿀찬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청과·건과·농축산·생필품·건강 등 10개 카테고리 250여종의 우수 선물세트와 제기·냄비 등 추석에 필요한 주요용품 50여종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9월 12일까지 연다.

사과·배·곶감·호두 등의 청과·건과 제품은 최대 40%, 횡성한우 세트는 최대 20%, 샴푸·비누 등 생필품 세트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홍삼·멸치·김·굴비·올리브유 등 추석 인기 선물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기획전 상품을 산 소비자가 구매를 확정할 경우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백화점 선물세트를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과일은 3만원대부터 준비돼 있으며, 더덕세트 및 영광법성포 굴비세트도 10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추가 할인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 같은 행사가 한차례 더 준비돼있어 알뜰한 추석준비를 할 수 있다.

위비마켓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 이벤트 외에도 신규가입 쿠폰이나 위비멤버스 카드 등을 활용하면 더욱 더 알뜰한 추석맞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위비마켓은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모바일 검색 포털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위비뱅크·위비톡·위비멤버스 등 위비플랫폼 전용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