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비마켓의 미밴드2 이벤트 페이지 화면.

우리카드는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을 통해 샤오미 미밴드2를 최저가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샤오미 미밴드2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품귀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우리카드는 개당 3만9500원에 판매하며, 1일 100개 한정으로 지난 29일부터 총 5일간 500개의 수량을 판매한다.

여기에 위비마켓 신규가입 시 2000원권 쿠폰 제공, 미밴드 2개 구매 시 5% 청구할인과 1% 적립금 혜택, 위비멤버스카드 이용 시 추가 2% 할인 등의 혜택을 중복 제공해 최저 3만6630원에 미밴드를 구매할 수 있다.

샤오미 미밴드2는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액정이 없던 미밴드1의 불편함을 해소했고 디스플레이의 원형버튼을 터치해 현재시간·걸음수·심박수·이동거리·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일간 사용 가능하며 생활방수기능·UV코팅 처리를 통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위비마켓 관계자는 “미밴드2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국내 정식 수입원과 협의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현지 판매 물량이 적어 한정수량의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추후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해 추가 판매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비마켓은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모바일 검색포털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위비뱅크·위비톡·위비멤버스 등 위비플랫폼 전용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