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KB캐피탈은 The-K 교직원나라와 최근 업무 제휴를 맺고 내달 1일부터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 전용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티처웰’에서 오토마켓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The-K 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티처웰 홈페이지를 통해 일상생활 및 여가·레저 등 다양한 생활복지 콘텐츠를 할인 제공하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출자회사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캐피탈은 티처웰에서 신차 및 중고차, 장기렌터카 등 금융상품 이용 시 우대금리 혜택 및 무료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 정비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오토마켓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KB캐피탈은 오토마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9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고차 시세제공 및 매매 플랫폼인 ‘KB차차차’ 앱을 설치하고 구입할 중고차를 선택한 후 KB캐피탈 상담원과 전화 연결을 통해 한국교직원공제회원임을 확인하면 중고차 전 차종에 대해 스페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렌터카 국산 전 차종에 대해서도 일반 장기렌터카 가격 대비 특별 할인 및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The-K 교직원나라와의 업무제휴로 한국교직원공제회원은 KB캐피탈의 오토마켓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자동차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교직원공제회원들이 기분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오토마켓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