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성공 시 L.POINT 1000점 제공

 

롯데카드는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송편을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슈팅게임 이벤트인 송편을 모아라의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45초 이내에 롯데카드 캐릭터인 로카랩 친구들은 오른쪽으로, 추석 송편은 왼쪽으로 보내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된다.

이 게임에서 5만점을 획득한 선착순 4000명에게는 L.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시점에 게임기록이 높은 100명에게는 롯데카드 캐릭터 ‘로카랩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1등에게는 L.POINT 최대 10만점을 제공하며, 10등까지 각각 순위에 따라 1만점 이상의 L.POINT를 제공한다.

게임 중에 무작위로 나오는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경품을 획득하면 모바일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10월 초에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신용·체크카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롯데카드의 ‘스마트롯데’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 고객들이 교통체증이 극심한 고속도로 귀경길에서 보다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