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0세 이하 자녀 있으면
연 4% 금리로 목돈 마련 가능

<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컴(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오는 9일부터 판매한다.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를 지참해 영업점 창구에서만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아이사랑 정기적금의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1만원에서 1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단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1가구당 1계좌 개설만 가능하고, 계좌분할 및 일부해지 또는 타인양도는 불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미래 학자금, 유학비용 마련 등 아이의 꿈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목돈마련 저축상품”이라며 “내 아이가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 집안의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나중에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어릴 때부터 조금씩이라도 저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슬로건 하에 방정환재단과 장학사업을 6년째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제적 고민 없이 공부하면서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어린이재단 등과 연계한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다.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