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모바일 플랫폼 ‘FAN(판)’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판타스틱 콘텐츠(FANtastic Contents)’와 ‘판타스틱 라이프(FANtastic Life)’ 2가지다.

판타스틱 콘텐츠는 게임, 뮤직, 1인 미디어, 맛집, 뷰티, 육아 등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로 FAN을 활성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판타스틱 라이프는 FAN을 통해 사업화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것이다. 메신저, 가계부, 날씨, 스포츠, 교육 및 어학, 개인장터, 택배 등 FAN을 통해 서비스할 수 있는 것이면 모두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기업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대상(1명)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최우수상(2명)에게는 200만원, 우수상(3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에게는 신한카드와 제휴 기회를 제공하고 사업 및 콘텐츠 공동 개발과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사무국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신한카드 FAN을 더욱 알차게 만들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