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여개 카카오페이 가맹점 20% 할인

▲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는 카카오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톡에서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서비스다.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카카오톡에 등록하면 쇼핑, 식사, 항공 등 1000여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20%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월 4회에 한해 건당 1만원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외에도 쿠팡, 스타벅스, 커피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버스 및 지하철 이용 시에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건당 1만원 이상 결제(버스, 지하철 이용 제외)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업종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카카오페이 결제 20% 할인 서비스는 소셜커머스, 커피, 영화, 교통 업종 10%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의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실적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별로 △30만~60만원 미만은 1만원 △60만~100만원 미만은 2만원 △100만~150만원 미만은 3만원 △150만원 이상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UPI)은 1만2000원, 해외겸용(마스터)은 1만5000원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오는 12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 신규 회원이 국내전용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신청 시 1만원 캐시백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해외겸용 카드로 신청 시 1만원 캐시백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한다. 신한카드 기존 회원이 이 카드를 신청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내 더보기 > 카카오페이 > 제휴카드 메뉴 또는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신청 전용 ARS번호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카카오페이 사용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간편 결제에 할인 서비스가 큰 혜택까지 갖춘 신용카드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