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한시간반 동안 ‘2017년 증시 대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성공투자의 지름길’이라는 주제로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8서는 한국투자신탁운용, 삼성자산운용 등 주요 자산운용사의 펀드매니저가 요일별로 출연해 주식시장에 대한 진단과 전망을 대담 형식으로 풀어낸다. 2부에서는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와 함께 반도체, 제약·바이오 등 업종별 집중분석 시간을 갖고, 3부에서는 추천 유망주와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프렌드에어 방송화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1일 1회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송상엽 이비즈니스(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통해 2017년 증시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프렌드에어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HTS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