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추운 겨울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하나카드는 계절에 상관없이 가족단위로 이용 가능한 인기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와 3월 1일까지 워터파크∙스파와 스노우파크에서 주중에는 25%, 주말에는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를 키우거나 물놀이 또는 스키를 좋아하는 손님들이 자주 찾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나카드 단독으로 웅진플레이도시 연간이용권을 10% 할인하고 있다.
 
이어서 이천 테르메덴에서는 이달 말까지 ‘금요일 나이트스파 1+1’, ‘토요일 나이트스파 2+1’ 이벤트를 진행해 입장권을 결제 시 1인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 4월 말까지 본인회원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 바데풀 입장권을 40% 할인해 단체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이트스파’는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해 전체 시설물을 이용 가능한 야간권 개념이며, ‘바데풀’은 하루종일 이용 가능한 종일권 개념이라고 볼 수 있다.
 
하나카드는 워터파크에 이어서 해외여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KRT∙온라인투어∙웹투어∙오마이트립∙내일투어∙노랑풍선 총 7개 여행사에서 해외항공권을 결제 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투어에서는 해외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SM면세점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여행서비스’에서 KRT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기존 KRT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때보다 8% 더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가능하고, 4명 이상 예약 시 집과 공항을 왕복하는 ‘홈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