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빚 없으면 부자'라는 말을 흔히들 사용하고 있다. 그만큼 빚이 없는 사람이 적지 않다는 뜻 아닐까?

경기는 계속 악화되고 서민들의 생활수준은 갈수록 척박해지고 있으며 도저히 빚을 지지 않고 살아갈 수 없은 환경 속에 개인채무가 늘어나면서 개인회생신청자들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등 채무조정을 한 사람들이 사상최고치로 기록되면서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과 같은 저신용자대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지명령없이 사건번호만 나오더라도 인가전 대출이 가능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상품이 연이어 출시되고있다.

사고나 질병, 자녀학자금,개인생활비 등 급한 돈이 필요할 경우 개인회생중이거나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중인 경우에는 시중은행권에서는 대출이 힘들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상품이 있지만 개인회생대출자격 또는 개인회생대출조건을 모를 경우 다급한 상황에 난처한 경우를 겪을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채무조정자들의 급한 마음을 이용한 불법대출 및 보이스 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한다.

개인회생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인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과 같은 상품은 차분히 만일의 경우 있을 수 있는 피해를 주의하면서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등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금리가 저렴한 제2금융권 저축은행과 우선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한저축 엔터론 관계자는 "채무조정중 다급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급한 마음에 대출을 알아보다 불법대출 및 보이스 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사례가 많다"며 "금품이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이 있으면 즉시 금융감독원(1332) 또는 경찰청(112)에 신고하라"고 세심한 주의를 당부했다.

대한저축 엔터론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중대출 등의 상품을 상담할수 있는 전문 상담소를 운영중이며,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이 필요 시 개인회생추가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미납대출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을 진행 하는 분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대한 저축은행 엔터론은 대출금리 완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엔터론 관계자의 이야기로는 “다년간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에 대한 대출을 진행 해왔으며 현재 16.9%~24.9%의 차등 금리 적용이 가능해졌다” 라고 한다.

“채무조정의 성실납부 여부와 납부 회차, 신청자의 정상생활 복귀 의지, 직장의 근속 연수, 대기업 근무자 및 공무원, 교사, 군인등 우량 직군에 따라 고객 여건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고객에 맞는 이율을 산출이 가능 하게 되었고 종합적인 고객 여건을 판단하여 고객에 맞는 이율의 산출이 가능하다“

이는 대한 저축은행만의 노하우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신규대출 뿐만 아니라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대부업 대출을 낮은 금리로 전환 할 수 있는 대환대출도 가능하다 .

또한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등 채무조정을 완료하신 분들이라 하여도 바로 신용등급이 향상되는 것은 아니다.
열심히 채무조정을 완료하신 분 들 에 대해 대한저축은행 엔터론은 16.9%로 초반 때 금리의 개인회생면책대출, 개인회생면책후 대출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한도도 최고3천만원까지로 상향되었다.

고객은 상황에 맞게 가능한 한 낮은 금리의 대출을 소개하고 있는 대한저축은행 엔터론은 전문 대출 상담사와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다고 한다.(토,일요일도 가능) 네이버에서 엔터론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 파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