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청년 실업률이 10%까지 육박을 한데에 역대 최고의 청년실업률을 나타내고 있다. 이로 인해서 구직포기자들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에 처해있는 상황이다

취업에 실패해서 졸업이 부담스럽다고 느낀 J양은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졸업식에서 가족들에게 취업을 하지 못한 자신의 상황을 얘기하는 것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이다. 이런 비슷한 상황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최근에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는 대학생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여성무직자 대출, 무직자 신용대출, 2금융권 무직자 대출 등이 있다.

하지만 아무 곳이나 믿을 수 있는 업체들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실태를 알아차리고 불법으로 무직자 대출을 하는 업체들이 하나 둘 씩 나타나고 있어서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불법업체에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무직자 대출을 신청할 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무직자 대출 전문업체인 "코코아론"은 체계적인 상담과 최저금리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업체이다. 1대 1 상담을 통해서 맞춤형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을 소개해준다.

최저금리로 진행하려고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벌써 '무직자 대출 쉬운 곳'이라는 소문을 타서 대출한도, 대환대출, 추가대출, 대출조건을 코코아론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코코아론에서는 상담부터 대출실행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