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고기는 외식 및 회식메뉴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다. 고기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다.

특히 신도시에 위치하는 고기집의 경우 각종 회식장소는 물론 가족외식장소 1순위로 꼽히기 마련인데, 동탄센트럴파크 인근의 ‘도란도란’은 동탄 산업단지를 비롯해 대규모 주거단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각종 모임장소로 애용되고 있는 숯불갈비 전문점이다.

동탄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는 이곳은 소생갈비, 소양념갈비, 돼지왕갈비, 제주흑돼지오겹살 등을 주력메뉴로 삼고 있으며, 후식으로 봉평메밀을 직접 반죽하여 수제육수를 곁들인 막국수를 제공하고 있다.

갈비는 직접 손질할 뿐 아니라 천연과일을 숙성시켜 만든 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향이 깔끔하고 은은한 것이 특징이며,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통 한정식 주방장이 만든 잡채, 양념게장, 샐러드, 홍어무침, 해파리냉채, 겉절이 등 밑반찬이 정갈하고 담백하여 고객들의 평이 좋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한편 동탄센트럴파크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는 도란도란은 2층 규모의 단독건물에 입식 및 좌식 테이블과 단독룸으로 구성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갈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족, 직장인, 각종 단체모임이 가능하다. 식사 후에는 고급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