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제2기 사내 홍보모델’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NH농협생명은 6일 오전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2기 사내 홍보모델’ 위촉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NH농협생명 직원과 FC 총 7명은 회사를 대표하는 홍보에 직접 나설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았다.

NH농협생명의 제2기 사내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여 간 언론홍보, 광고, 안내장, 이벤트 등을 위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임하게 된다.

대·내외 각종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에도 우선적으로 참여한다.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활동에도 전면에 나서 조직문화 개선에 앞장선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보유고객을 고려해 성별과 연령의 균형을 맞춰 홍보모델을 선발했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 2월 약 열흘에 걸쳐 전 임직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사내 홍보모델에 대한 지원과 추천을 받았다.

이후 임직원의 투표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7명의 제2기 사내 홍보모델을 선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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