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배우 공유와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지금하세요, BC'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지금하세요, BC' 브랜드 캠페인 광고는 68편, 애(愛)편 등 두 편으로 '혜택이 가득한 BC카드와 함께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지금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먼저 68편은 2017년 365일 중 빨간날(일요일 및 공휴일)이 68일이라는 점에 착안, BC카드 고객들이 CGV 티켓 1+1, 2~3개월 무이자할부 등 '빨간날엔 BC' 이벤트의 주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애(愛)편에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7% 할인, 국내외 호텔 예약 최대 10% 할인 등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이 소개됐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 공유가 다정한 남자친구 모습으로 등장해 연인과 데이트하며 쇼핑,여행 등에서 BC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표현하는 것이 이번 '지금하세요, BC' 광고의 매력 포인트다.
 
BC카드는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해 '지금하세요, BC'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지금하세요BC.net)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는 360° 메이킹필름 영상, 캠페인 스토리 등 '지금하세요, BC' 캠페인과 관련된 콘텐츠들로 구성됐으며, 모델 공유와 가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