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토익스피킹 학원으로 알려진 ‘앤아버어학원’이 영어 및 일본어 과목의 1대1∙소그룹 강의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에서 sat 및 아이엘츠, 토플 등 영어 전문 학원이 밀집해 있는 부산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앤아버어학원’은 지역 내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우수한 수준의 원어민 및 교포, 해외파 강사진을 구축했으며,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과 강의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과목으로는 sat와 텝스, 아이엘츠를 비롯해 오픽, 토익스피킹, 토플 등의 영어 과정이 있으며, 일본어회화, JPT, 중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기초 및 회화과목 수강이 가능하다. 때문에 부산 서면지역 sat및 텝스 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의 관심이 큰 상태다.

부산 서면 ‘앤아버어학원’ 김남기 원장은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의 호응도가 높은 수업 방식은 1대1인데 이는 고정시간 확보가 어려운 이들이 본인의 스케줄에 맞게 원하는 시간대에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이어 “소규모 수업의 장점은 학생 개개인이 본인의 레벨에 따라 원하는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 서면 토익스피킹 및 아이엘츠 전문 ‘앤아버어학원’은 경기도 안양에 본원을 두고 있는 외국어학원으로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새벽부터 밤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