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온라인팀> 최근 뷰티케어 브랜드 닥터트리엔에서 출시한 닥터필러가 청소기팩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닥터트리엔의 신제품 닥터필러는 ‘레이저 필 시스템’ 2종과 ‘인텐시브 토닝 리페어크림’ 1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멜라닌 색소 억제와 피부 미백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지렁이점액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트리엔 관계자에 따르면 닥터필러 정식 출시 전 체험단을 진행한 결과, 닥터필러의 노폐물 제거 효과가 입소문을 타 현재 청소기팩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닥터필러 체험자 강민서(가명)씨는 “2주라는 짧은 기간과 작은 용량에도 불구하고 눈으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을 정도로 칙칙했던 피부가 맑아졌다”며 “청소기팩이라고 불릴만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체험자는 “노폐물 및 각질 제거, 피부 리프팅, 화이트닝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 청소기팩”이라고 평했다.

닥터필러 레이저 필 시스템은 피부 노폐물과 독소 제거 효과가 입증된 20가지 천연식물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인텐시브 토닝 리페어 크림은 황련 추출물 성분 등으로 피부 보습력을 유지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닥터트리엔 관계자는 “닥터필러는 안정성 검증을 마쳤다”며 “화장품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파라벤류 등 인체 유해 성분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닥터필러가 청소기팩으로 불릴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지렁이 점액 추출물’때문”이라고 밝히면서 “닥터필러 속 지렁이 점액추출물이 멜라닌 색소를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렁이 점액은 항균 펩타이드가 달팽이 점액의 약 5000배 많다는 연구결과가 있다”며 “현재 지렁이 점액추출물의 피부 미백 작용 효과를 인정받아 특허등록이 돼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