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해외여행객을 위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가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비자 브랜드의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쇼핑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는 더블 증정 행사가 진행돼 이 기간에는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금액이 2배로 늘어난다.

비씨카드와 함께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미화 100불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국내에서 여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오션월드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성인은 2만원에, 동반 미취학 아동 1인은 무료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회원 본인 35%, 동반 3인까지 30% 입장료 할인되며, 은평 롯데월드 키즈파크에서는 2인 입장 시 2만2000원만 결제하면 된다.

이 달 27일부터 서울 통의동 대림미술관에서 개최되는 토드 셀비(Todd Selby)의 The Selby House 展 입장권 30% 할인 이벤트도 있다.
대림미술관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 후 우리카드(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로 입장료를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날을 맞아 다음달 2일부터 말일까지는 보호자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동반한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캐시백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다음달 15일까지 외식, 쇼핑, 주유, 문화⸱도서, 놀이공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만원(100명) △2등 1만원(500명) △3등 5000원(1000명) 등 총 1600명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출일자와 승인번호 끝 네 자리가 일치하면 해당 매출 금액을 5만원 범위 내에서 전액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예를 들어 매출일자가 5월 5일이고 승인번호 끝 네 자리가 0505인 경우 캐시백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