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5가지 종류의 드림(Dream) 페스티벌을 개최해 오는 5월 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요식, 주유, 해외이용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경품 추천,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요식업종의 경우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1만점을,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이용 시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고,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5만점을 적립해준다.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하고 별도 행사 응모가 없어도 할부 이용이 많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또한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이용하면 오는 6월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 부킹닷컴의 경우 결제금액의 8%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호텔 최대 70%할인과 추가로 8%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패스는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오마이트립과 하나투어는 최대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FAN 체험, 이용,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FAN게임존에서 진행중인 3종 게임대회에서 각 게임별로 높은 점수를 달성한 상위 1000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3종 게임대회를 모두 우승한 분은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정상 응모한 고객이 기간 내 신한FAN으로 결제하면 이용 금액별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5월 말까지 신한FAN을 신규 가입한 후에 5만원 이상 이용하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금번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내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