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자사 올댓쇼핑 사이트에서 5월을 맞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올댓드림(Allthat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가 가격 외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획전 상품을 준비하고 상품 구입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키로 했다.

이벤트기간동안 매일 10시에 쿠폰북을 방문하면 게릴라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게릴라할인 쿠폰은 쿠폰방식·할인율·할인금액·수량이 일자별로 다르게 운영되며 선착순·한정수량(당일만 사용)으로 운영된다.

판(FAN)쿠폰 이용시 신한FAN으로 결제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500포인트 △2만원이상 3만원 미만 구매시 1000포인트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시 1500포인트 △5만원 이상 구매시 2500포인트가 적립된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은 쿠폰사용건당 적립되며 고객 당 최대 5만포인트까지만 적립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Special Day 이벤트를 개최해 오는 5월 말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로 이용시 행사 업종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5만점을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돌잔치·회갑연 등 각종 연회 행사의 경우 행사업종(웨딩홀, 연회장, 일반음식점)의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해외 여행 관련 이용(여행사, 항공권, 면세점, 해외 이용) 역시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응모 이후 행사 기간동안 이용된 금액을 합산해 적용(단, 연회 행사의 경우 이용 금액이 가장 큰 하루 동안의 금액 적용)되며 행사 기간내 포인트플러스 약정기간 보유 고객은 이벤트 응모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온라인결제의 편리성과 함께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