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현대해상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두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마음’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마음봇과 친구를 맺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봇 캐릭터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마음의 힘과 중요성을 믿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전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3000명을 추첨해 ‘마음봇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고 마음봇 피규어와의 인증샷을 SNS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