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동북아지역 총괄대표 성보미)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회원을 위해 항공권 및 호텔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에서 진행된다.

먼저 G마켓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에 한해 캐세이패시픽 항공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행사기간 중 국내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카드(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통해 캐세이패시픽 전 노선 항공권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특가 및 할인 혜택을 적용해 캐세이패시픽 홍콩 비즈니스 2인 좌석을 하나 좌석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50명 한정)도 진행한다.

이번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참여는 G마켓 홈페이지 내 여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 한국어 사이트에서는 오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 세계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씨트립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코드 발급 후 호텔 예약 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유니온페이 일반 카드는 10%,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 카드)는 12%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 성보미 동북아지역 총괄대표는 “해외여행의 수요가 높아지는 휴가철에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즐거운 여름휴가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