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캠페인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서울시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서 개최되는 ‘세종예술시장 소소’와 연계해 예술 작품을 사고파는 기존 아트마켓에 원데이 클래스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에 열리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매듭공예 △금속공예 △일러스트 △드로잉과 같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가해 직접 만든 작품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원데이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KB국민카드 안내데스크에서 별도 참가비 없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행사에 참가한 예술가들의 창작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 이상 구입 시 휴대용 미니 선풍기(150명 한정) △3만원 이상 구입 시 미니 화분(100명 한정) △5만원 이상 구입 시 젤리 양초(50명 한정)을 각각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과 문화공연도 감상하고 그들의 창작 활동도 함께 응원해 주기를 기대한다”며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고객과 소통하고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도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