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KB손해보험은 자사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14일부터 신규 방송 광고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KB손보는 이번 광고에 2040세대를 대표하는 모델로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을 캐스팅했다. “생활이 할인이 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을 알려준다.

영상은 총 3편으로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한 김연아 편, 마일리지 및 블랙박스 할인을 강조한 이상민 편, 대중교통 할인을 강조한 전소민 편이 방송된다.

광고는 실생활에서 할인 혜택들이 적용되는 과정을 광고로 표현해 특약별 이해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광고를 기획한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다이렉트 보험을 찾는 고객들의 일상 생활이 곧 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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