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써트온은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을 오는 18일 공식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코인링크(coinlink)는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시장 뿐만 아니라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및 자회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1.0 베타 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우선 상장해 오픈한다.

써트온 김병진 부사장은 “코인링크는 단순히 현재 가상화폐거래소 거래중개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해외 암호화폐를 국내에 소개하고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국내외 유수의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 심사단을 통해 사업성, 시장성, 기술성 등 세부 검증 프로세스를 적용해 신규화폐 상장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써트온 코인링크는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 시세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코인링크만의 특화된 MCV(Multi-Char-View) 기능 탑재를 비롯해 차트 내 트레이딩 기능을 포함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써트온은 코인링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픈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써트온은 갤럭시노트8과 단독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링크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 8을 구입한 회원에게는 최대 100일간 거래수수료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또 오픈 당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코인링크 모든 거래에 대한 수수료도 면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오픈 당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