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이 지난 2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지상 주차장에서 진행된 ‘두드림 위(Do-Dream We) 포차’에 참여한 성공 두드림 SOHO 사관학교’ 1기 수료생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

<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신한은행은 자영업 고객 성공 지원 프로그램 ‘성공 두드림 SOHO 사관학교’의 수료생들과 신한은행 임직원이 함께 하는 ‘두드림 위(Do-Dream We) 포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SOHO 사관학교는 기존 대출과 금융상품 중심의 자영업자 지원을 넘어 영업노하우, 브랜딩, 홍보 및 마케팅 전략 교육 등을 통해 자영업 고객의 역량을 강화하고 준비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3일 1기 30명의 수료식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성공 두드림 SOHO 사관학교’ 1기 수료생들은 푸드트럭에서 직접 족발, 수제버거, 퐁듀 꼬치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본인들의 실력을 뽐내고 행사에 참석한 위성호 신한은행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신한은행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서  위 행장은 “직접적인 금융지원을 넘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는 소호사관학교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