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원화 입출금 통장인 ‘씨티 자산관리 통장’ 신규 가입 시 외화입출금 통장을 동시 개설하면, 신규 가입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기간 중 ‘씨티 자산관리 통장’에 5000만원 이상의 자금을 신규 가입하고, 자산관리통장 신규일에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상품에 미달러(USD) 1000달러 이상의 자금을 신규 예치하면 ‘씨티 자산관리 통장’에 특별금리 연 1.7%(세전)를 제공한다. 

기존 고객의 경우에는 전월말 대비 자산관리통장 신규일 현재 예금총액이 5000만원 이상 증가하고 입출금이 자유로운외화예금에 미달러(USD) 1000달러 이상을 신규 예치 시 같은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는 자산관리통장 신규일부터 다음 다음 달 말일까지 제공되며 자산관리통장의 매일의 최종 잔액 중 10억원 이하의 잔액에 대해 제공된다. 

또한 미달러(USD)에 대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상품은 3개월 동안 평균 잔액을 1000달러 이상 유지할 경우, 대한항공(KAL)회원에게 15달러당 1마일리지의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분기 단위로 적립해주며 최대 5000마일까지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