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7일부터 1박 2일 간 강원도 홍천 오고집글램핑장에서 성남시 소재 복지관 아이들과 '아주 행복한 가을 캠핑'을 진행했다.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성남시 소재 복지관 소속 아동 및 청소년들과 함께 27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 오고집글램핑장에서 가을 캠핑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물질적인 지원뿐 아니라, 정서적‧교육적 지원도 포함돼야 한다고 보고 여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에는 정서적인 안정감과 공동체 의식을 쌓고자 1박 2일간 가을 캠핑을 추진했다. 이번 캠핑에는 성남 소재 3곳의 복지관 소속 40명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전 계열사 임직원 40여명이 동참했으며, 짚라인 같은 레포츠 체험활동부터 캠프파이어,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1박2일을 빼곡히 채웠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성장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운동회, 크리스마스 파티 등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적인 기부나 물품 후원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