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하나카드는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제’를 맞이해 알리익스프레스와 단독으로 해외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매년 11월 11일은 중국에서 정한 ‘광군제(독신절)’로 젊은 층의 소개팅과 파티, 선물 교환 등이 주요 이슈를 이루는 날이다.

특히 2009년 광군제를 맞아 알리바바그룹이 자회사 쇼핑몰을 통해 대대적 할인 행사를 하면서부터 대부분 온라인 쇼핑몰들이 동참했으며, 현재는 미국의 최대 쇼핑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능가하는 최대 쇼핑시즌으로 자리잡았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광군제’를 맞이해 알리익스프레스와 단독으로 해외직구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달 2일부터 12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행사 기간 동안 이용합산 금액으로 100달러 이상 결제 시 3000하나머니, 300달러 이상 결제 시 5000하나머니를 적립한다.

또한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4달러 즉시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회원 가입 및 로그인한 후 신규회원 4달러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유효기간 중 20달러 이상 구매건에 대해 쿠폰 적용 시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